대한항공, 인천~오키나와 신규취항
대한항공, 인천~오키나와 신규취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진호 대한항공 한국지역본부장(오른쪽 네번째)과 인천국제공항공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한항공)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대한항공은 어제 인천공항 출국장에서 이진호 대한항공 한국지역본부장과 인천국제공항공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오키나와 노선 신규취항 행사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인천~오키나와 노선은 매일 1편(주7회) 운항하며 비행시간은 약 2시간 20분이다. 출발편(KE735)은 오후 3시30분 인천을 출발해 오후 5시55분 오키나와 공항에 도착하며 복편(KE736)은 오후 7시5분 오키나와 공항을 출발해 오후 9시35분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오키나와는 일본 최남단에 위치하며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일본 유일의 아열대 기후 지역이다. 겨울에도 평균 17℃ 정도 온화한 날씨를 유지해 매년 약 700만명가량 관광객이 찾고 있다.

대한항공은 인천~오키나와 노선에 코스모 스위트와 프레스티지 슬리퍼 등 최신 좌석과 최첨단 주문형 오디오비디오시스템(AVOD)이 장착된 248석 규모의 B777-200을 주력 기종으로 투입한다.

한편 대한항공은 인천~오키나와 노선 신규취항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항공권 구매승객과 신규 취항지 퀴즈 이벤트 참여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88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