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파사트 출시 기념 '전국 시승 이벤트'
폭스바겐, 파사트 출시 기념 '전국 시승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폭스바겐코리아 파사트 출시 기념 전국 시승 이벤트 개최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5월 한 달간 전국 39개 자사 전시장에서 파사트 출시 기념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누구나 세단 파사트, 해치백 골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티구안 등 폭스바겐의 전 차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시승 신청은 오는 이달 30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 시승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새롭게 출시한 파사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선물을 증정한다. 활동적인 가족에게는 그늘막, 캠핑체어, 매트, 테이블을 포함한 '네파 캠핑용품 세트'를, 어린 자녀의 안전과 편안함을 중시하는 고객에게는 '다이치 카시트'를 증정한다.

단, 두 품목 중 하나만 선택 가능하며 출고일 기준 선착순 300명으로 제한한다. 또,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시 다른 제품으로 대체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시승에 참여한 모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하얏트 호텔 숙박권(5명) △샘소나이트 캐리어(5명) △트렁크 정리함(50명)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15명) △아이스크림 패밀리세트 교환권(25명) 총 100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선사한다. 5월 한 달간 폭스바겐 전시장에 방문한 가족에게는 프리미엄 유기농 캔디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전시장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3가지 주제의 '폭스바겐 패밀리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병행한다. 전시장 내 파사트 뒷 좌석에 꾸며놓은 포토존에서 아이들을 위해 마련된 동물 인형과 함께 찍은 사진 (#파사트포토존·#vwbigfan) 혹은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증정하는 응원 메시지 씨앗을 찍은 사진 (#폭스바겐씨앗·#vwbigfan), 전시장에서 아이들을 위해 제공하고 있는 컬러링 북을 색칠한 사진 (#폭스바겐컬러링·#vwbigfan) 3가지 주제 중 원하는 사진을 촬영한 후 각각의 주제에 맞는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사파리 스페셜 투어권(5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3매(5명) △트렁크 정리함(10명)을 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