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구도일 패밀리', 고양국제꽃박람회 참가
에쓰오일 '구도일 패밀리', 고양국제꽃박람회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쓰오일은 오는 15일까지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는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구도일 패밀리 꽃 조형물을 운영한다. (사진=에쓰오일)

[서울파이낸스 황준익기자] 에쓰오일이 2012년 도입한 구도일 캐릭터를 구도일 패밀리로 확장해 새로운 캐릭터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에쓰오일은 오는 15일까지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는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지난해에 이어 구도일 패밀리 꽃 조형물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에쓰오일 화단에는 자연 그대로의 식물로 모양을 낸 '구도일 패밀리 토피어리'에 구도일과 여동생 구미소, 애완견 구메롱이 등장해 친근함과 매력을 뽐낸다.

에쓰오일은 지난해 공개한 가족 캐릭터 구도일 패밀리를 TV광고와 각종 마케팅 활동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에쓰오일은 구도일 패밀리 조형물과 함께 찍은 사진을 구도일 패밀리 해시태그(#)를 달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경품을 받는 '사진촬영 이벤트'를 매일 진행한다.

구도일 패밀리가 등장하는 '탈인형 퍼포먼스'도 주말과 공휴일에 열리며, 구도일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전시·판매하고 있다.

에쓰오일은 오는 5일 어린이날에 서울 강남 영동대로 일대에서 진행되는 코엑스 풍선 퍼레이드에도 참가해 6m크기의 대형 구도일 풍선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온라인 콘텐츠인 '구도일 패밀리 애니메이션 시즌1'을 올해 중 발표할 방침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