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2016 고아웃 캠프 페스티벌 공식 후원
브리지스톤, 2016 고아웃 캠프 페스티벌 공식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2016 고아웃캠프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사진=브리지스톤)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이하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오는 29일부터 5월1일까지 여주 금은모래 유원지 일대에서 열리는 '제7회 2016 고아웃 캠프(GO OUT CAMP)'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고아웃 캠프(GO OUT CAMP)는 2012년 이후 매년 개최하는 국내 최대 캠핑페스티벌이다. 고아웃 캠프는 캠핑을 중심으로 체험 프로그램, 공연, 행사 등이 다채롭게 구성된다.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2014년 제4회 고아웃캠프에 처음 참여한 이후 4회 연속 고아웃캠프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게 됐다.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고아웃 캠프 현장에 홍보 부스와 TCS존을 마련해 자사 타이어를 장착한 차량을 전시하고 무료 타이어 점검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리지스톤 타이어 부스에는 브리지스톤 친환경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타이어인 '에코피아 H/L 422 Plus (Ecopia H/L 422 Plus)'를 장착한 토요타 2016 All New RAV4 Hybrid가 전시되며 전시 차량은 토요타 코리아에서 지원한다.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캠프 참가자들에게 '무료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이어 점검을 받는 모든 참가자들에게 △에코백 △휴대용 타이어 마모 측정기 △젠가 △비타민 음료로 구성된 '브리지스톤 TCS 패키지'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브리지스톤은 TCS 패키지에 포함된 행운의 스탬프 랠리를 추첨해 1등에게는 브리지스톤 타이어 4본을 증정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캠핑족들에게 타이어 안전 점검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고아웃 캠프에 지속적으로 참가하고 있다"며 "고아웃 캠프는 고객과 소통하며 타이어 안전에 대해서도 알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