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6일 개장 전 주요공시
4월 6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5일 장 마감 이후 6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LG전자는 발행회사 임원인 조성진 씨가 장내매수를 통해 2500주를 사들였다고 공시했다. 이에 따른 변경후 주식수는 총 6531주다.

아이에스동서는 발행회사 임원인 김갑진 씨가 장내매수를 통해 2107주를 사들였다고 공시했다.

대웅은 발행회사와의 친인척인 유재훈 씨가 장내매도를 통해 14만962주를 팔았다고 공시했다.

티에이치엔은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자기주식취득신탁계약이 종료되며 연장 및 해지에 대하여 검토 중에 있으나, 현재까지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 코스닥시장

엔티피아는 채권자에 의한 파산신청설, 신주발행 및 주권교부금지가처분 피소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당사는 채권자에 의한 파산신청설, 신주발행 및 주권교부금지가처분 피소설을 확인진행중에 있으나, 당사가 법원 및 채권자로부터 송달받은 내역은 없다"며 "상기 사실이 확인된 시점 또는 2016년 4월말까지 재공시하겠다"고 답변했다.

한국거래소는 엔티피아에 대해 풍문 사유(채권자에 의한 파산신청설 등) 미해소로 이 같은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주권매매거래정지기간을 변경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KNN에 대해 구주권 제출로 오는 8일부터 신주권 변경상장일 전일까지 주권매매거래를 정지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제미니투자는 최대주주가 더리미티드제1호투자조합(지분율 14.58%)에서 (주)비앤에이치투자(지분율 11.24%)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로보스타는 Wuhan China Star Optoelectronics Technology Co.,Ltd.와 71억원 규모의 제조용 로봇 공급계약을 체결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5.24% 규모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