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우수 중기상품 구매 상담회 개최
세븐일레븐, 우수 중기상품 구매 상담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소기업 대표(오른쪽)와 차은지 세븐일레븐 비식품팀 MD가 우수 중기제품 발굴과 육성을 위한 구매상담회를 갖고있다. (사진=세븐일레븐)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세븐일레븐은 중소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과 손잡고 우수 중소기업 상품에 대한 구매 상담회를 2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중진공이 발굴한 우수 중기상품의 편의점 진출을 돕고자 지난해 6월 우수 중소기업 상품 발굴과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후 실물 품평회를 겸한 구매 상담회를 진행해 오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신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의 발굴과 적극적인 유치를 위해 올해부터 구매 상담회를 연 2회에서 4회로 확대 실시하기로 했다.

이 날 중진공 서울 스마트워크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상담회에는 13개 우수 중소기업이 참가하며 중진공이 소비 제품 생산기업과 청년창업사관학교 졸업 기업 164개를 대상으로 사전 서류점검을 통해 선정했다.

세븐일레븐 상품기획자(MD)는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중소기업들과 일대일 심층 상담을 통해 구매심사와 상품 개선 코칭을 겸할 예정이다.

명승민 세븐일레븐 동반성장팀 과장은 "이번 구매 상담회를 통해 신규 중소기업의 판로를 개척하는 한편 청년창업사관학교와 연계해 청년 창업 활성화 등 동반성장 활동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