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아름다운 여성 위한 '피트니스 클래스' 개최
휠라, 아름다운 여성 위한 '피트니스 클래스'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송이 선수가 '원데이 피트니스 클래스'에 참여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휠라)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휠라코리아가 '휠라 원데이 피트니스 클래스(FILA One day Fitness Class)'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휠라 원데이 피트니스 클래스는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의 휘슬러 피트니스 센터에서 진행됐다.

'러브 유어 스웻'(Love Your Sweat)이라는 주제로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휠라는 여성 보디빌더 및 전문 피트니스 대회 출전 경력을 가진 전문가 5인을 초청해 맞춤 강습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전문가 5인은 휠라가 창단한 '휠라 핏'(FILA FIT) 소속의 이나영, 구세경, 신봉주, 박송이, 한솔 선수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선수들은 △예쁜 가슴라인 만들기 △애플힙을 위한 스쿼트 △뒤태 미녀 프로젝트 △완벽한 핏을 위한 어깨운동 △S라인과 11자 복근을 만드는 코어 운동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휠라 관계자는 "적합한 운동으로 심신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가꾸는 여성들을 독려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스타일리시 퍼포먼스(Stylish Performance)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