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레이저프린터 보상판매 '대잔치'
한국HP, 레이저프린터 보상판매 '대잔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가 구형 레이저 프린터를 최고 57.5%까지 보상해주는 'HP 레이저젯 보상판매 대잔치'를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행사웹페이지(www. hp.co.kr/event/giveback)를 이용해 구매 신청서를 작성하면 판매 협력사를 통하여 확인, 승인작업을 거친 후 구매 고객에게 보상 할인판매가 진행되고 구매고객은 구형제품을 우체국택배를 이용해 반납처로 보내면 된다.

이번 'HP 레이저젯 보상판매 대잔치'는 대상제품은 컬러레이저복합기, 컬러레이저 프린터, A3 모노레이저 프린터, 모노레이저 복합기 등이며 타사 제품도 가능하다.

잉크젯, 레이저젯, 프린터 및 복합기 등의 사무기기 반납시 최근 출시된 HP 컬러레이저 복합기 CM1015를 32%, 모든 레이저젯 프린터 반납시 HP 컬러레이저젯 3600N을 52.5%, 레이저젯 5200L을 55% 각각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한국HP 이미징 프린팅 그룹 커머셜 사업부 유우종 부장은 "레이저 프린터는 구입 비용을 비롯 유지비를 꼼꼼하게 따져보고 사는 것이 중요하다"며 "고객 사은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번 보상판매 행사를 통해 초기 토너량이 많고 부품을 오래 쓰기 때문에 교체비가 적어 유지비가 저렴한HP 레이저 프린터를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한국HP는 행사 기간 중 프린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토너 구입시 토너 1개에 대해 최고 5만포인트의 HP오리지널 포인트를 적립해줄 계획이다. HP 오리지널 포인트는 정품 전산용품을 구매하는 모든 기업고객에게 각 제품별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적립된 포인트로 다양한 상품을 신청 할 수 있도록 하는 마일리지 프로그램이다.
 
특판제품은 본 행사에서 제외되며 구형반납장비에 따라서 보상판매 가능한 프린터가 제한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홈페이지 (www.hp.co.kr/event/giveback)를 참조하면 된다. 
 
남지연기자 lamanua@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