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시리얼 토핑 요거트' 출시
세븐일레븐, '시리얼 토핑 요거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세븐일레븐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세븐일레븐은 8일 식사 대용이나 디저트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시리얼 토핑 요거트'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이 매일유업과 손잡고 새롭게 선보이는 시리얼 토핑 요거트는 '매일바이오 콘푸로스트(130g, 1800원)'와 '매일바이오 그래놀라(135g, 1950원)' 2종이다. 당 첨가 없이 발효한 플레인 요거트와 켈로그의 콘푸로스트, 그래놀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이 중 매일바이오 콘푸로스트는 세븐일레븐에서만 판매하는 상품이다.

매일바이오 콘푸로스트는 담백한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에 달콤하고 바삭한 콘푸로스트를 섞어 먹을 수 있는 타입으로 아침식사나 간식으로 콘푸로스트에 우유를 부어먹는 것에 익숙한 남녀노소 누구나 장소 제약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몸에 좋은 네 가지 구운 곡물을 바삭하게 구운 그래놀라를 넣은 매일바이오 그래놀라는 고소한 맛은 물론 건강과 영양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만들었다.

세븐일레븐은 매일바이오 콘푸로스트와 매일바이오 그래놀라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2+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장채윤 세븐일레븐 유음료 MD(상품기획자)는 "건강 지향 소비 트렌드와 식사 대용식 시장 확대에 따라 상단 투명 용기에 별도 포장된 시리얼 토핑을 플레인 요거트에 섞어먹는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고객에게 오랜기간 사랑 받아온 장수 브랜드 매일유업의 매일바이오와 켈로그의 콘푸로스트, 그래놀라의 만남이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