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3월 특별 프로모션 '풍성'
수입차, 3월 특별 프로모션 '풍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3월을 맞아 수입차 브랜드들이 특별 프로모션을 속속 전개한다. 특히 이달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제품 할인판매, 패키지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4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닛산은 최적의 구매 조건을 제안하는 3월 특별 프로모션과 온라인 퍼즐 이벤트를 전개한다.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한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 고객 모두에게는 현금, 할부 구매 방법에 상관없이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 맥시마 (사진=닛산)

맥시마는 동급 경쟁 모델을 압도하는 최고급 소재와 사양의 닛산 플래그십 세단이다. 정부 개별소비세 인하에 따라 올 6월까지 4330만원이라는 경쟁력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국닛산은 공급을 뛰어넘는 높은 인기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지난해 12월부터 대기 고객에게 매달 3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누적, 차량 등록 시 일괄 지급하는 '고객 중심 정책'을 펼쳐오고 있다.

디젤 SUV 캐시카이 고객에게는 전 트림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닛산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현금 구매 시 트림에 따라 최대 170만원 주유권을 증정, 2000만원대에 캐시카이 오너가 될 수 있다.

2000cc 수입 가솔린 중형 세단 중 최고연비(2.5모델 기준 복합 13.3km/l)를 자랑하는 패밀리 세단 알티마(Altima) 고객에게는 최대 300만원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3월 구매고객에 한해 기존 2년/4만km 서비스 쿠폰 기간을 3년/6만km까지 연장 해준다.

푸조(PEUGEOT)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 3월 한 달 동안 푸조 플래그십 모델 푸조 508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단 모델인 푸조 508부터 최근 출시된 508 SW, 508 RXH 및 고성능 모델 508 GT를 포함한 508 라인 전 모델을 대상으로 펼친다.

▲ 푸조 508 (사진=한불모터스)

구매고객에게는 60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선수금 제로+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선수금 30%을 납입한 후 60개월 분납으로 월 할부금을 납입하면 된다.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선수금 없이 36개월 할부가 가능해 초기 구입 비용의 부담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4월29일까지 전국 30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컬러 인 스프링(Color in Spring)' 캠페인을 전개한다. 경품 추첨, 사은품 증정, 순정 액세서리 할인 프로모션 총 세 가지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40만원 이상 유상수리를 받은 모든 고객에게는 경품 추첨 이벤트 응모권이 제공된다. 총 여섯 가지 경품 중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티구안 또는 투아렉 스타일링 패키지(5명) △루프박스(10명) △여행용 캐리어(15명) △여성지갑(20명) △레고 버스(20명) △유아용 비틀(10명) △비틀 넥타이(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5월30일 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100만원 이상의 유상수리를 받은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순정 엔젤 키링을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티구안 스타일링 패키지 △고무 매트 패키지 △루프랙 △루프박스 △머플러 팁 △인테리어 컴포트 패키지 등 액세서리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FCA 코리아의 공식 딜러 렉스모터스는 이달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FCA 코리아 딜러사 최초로 1만대 판매를 달성한 렉스모터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서울 청담전시장 및 충북 청주전시장을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고급 지프 비즈니스 백팩을 증정한다.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고급 차량용 방향제를 선물로 제공한다. 렉스모터스는 크라이슬러 200, 지프 그랜드 체로키 등 모델에 대한 무이자할부 혜택 등 파격적인 금융지원 혜택도 제공한다.

▲ (사진=더클래스 효성)

아울러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이벤트도 눈여겨 볼만 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달 15일까지 '2016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프로모션은 20여개의 제품을 10~2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다.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Mercedes-Benz Collection)은 △시계 △가방 △지갑 △각종 의류 △어린이 용품 △골프 △바이크 등 스포츠 관련 제품으로 구성된 토털 액세서리 브랜드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프렌치 레스토랑 '보트르 메종'과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3월14일까지 더클래스 효성 전시장에서 출고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트르 메종 박민재 셰프가 특별 제작한 '프띠포' 디저트 패키지를 증정한다.

프띠포는  마카롱, 누가, 젤리, 호두를 올린 초콜릿으로 구성된 프렌치 스타일의 수제 디저트며 재고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된다. 또, The new generation A-Class 와 B-Class·GLA·CLA 전 차종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40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바우처 와 200만원 상당의 서비스 쿠폰북을 선물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