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다음달 6일까지 '리빙 아이템 제안전'
현대百, 다음달 6일까지 '리빙 아이템 제안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현대백화점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현대백화점이 본격적인 결혼·이사철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경인 9개 점포에서 '리빙 아이템 제안전'을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9층 가정용품 매장에서 '침구 스타일링 제안전'을 진행한다. 앤스티치, 소프라움, 바세티, 알레르망 등 10여 개 침구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차렵 패드, 차렵 이불 등 봄 침구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알레르망 차렵 패드 세트 19만4000원, 앤스티치 키튼 워싱세트 8만9000원, 소프라움 구스 차렵 15만9000원 등이다.

천호점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10층에서 '에이스&시몬스 제안전'을 진행해 침대 특가 상품과 함께 구매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에이스 퀸 사이즈 침대 190만원, 시몬스 퀸 사이즈 침대 276만원 등이다. 에이스 침대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방향제'를, 시몬스에서 3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시몬스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 혼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의 'H클럽웨딩' 가입 고객 대상으로 냉장고, TV 등 혼수 상품, 메이크업 서비스, 네일 패키지 할인권 등 웨딩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웨딩마일리지 카드 발급일로부터 9개월간 동안 구매 금액을 적립해 금액대별로 5%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혁 현대백화점 마케팅 팀장은 "본격적인 이사·혼수 시즌을 맞아 리빙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소비 심리를 살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