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올해 앰버서더 박인비·안신애 프로골퍼 선정
벤츠, 올해 앰버서더 박인비·안신애 프로골퍼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6년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로 박인비 프로(28·KB 금융그룹)와 안신애 프로(26·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가 선정됐다. (사진=벤츠)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이하 벤츠)는 19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골프 스타 박인비 프로(28·KB 금융그룹)와 안신애 프로(26·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를 '2016년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Mercedes-Benz Brand Ambassador)'로 선정하고 조인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는 벤츠가 담고 있는 핵심 메시지인 'The Best'를 자신이 몸담고 있는 분야는 물론 일상에서도 몸소 실천하고 있는 각계 다양한 인물들이 선정된다.

현재 전 세계 각국에서 스포츠, 여행,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으며 세계 프로 골프 분야에서는 독일의 마르틴 카이머(Martin Kaymer) 선수 등이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LPGA 투어에서 한국 골프의 위상을 떨치고 있는 최고의 골프 여제 박인비 프로와 KLPGA 투어 최고의 스타 선수 안신애 프로는 이미 각자의 영역에서 최고의 자리에 있음에도 끊임 없는 열정과 도전 정신으로 노력하는 모습이 돋보여 올해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이번 선정을 통해 박인비 프로와 안신애 프로는 앞으로 1년간 앰버서더로서 벤츠의 스타 로고가 부착된 경기복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하며 벤츠의 다양한 이벤트에도 함께 참여하게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