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필링 전용 '뮤직벨링' 모바일 웹 개시
LGU+, 필링 전용 '뮤직벨링' 모바일 웹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유플러스는 필링 전용 '뮤직벨링' 모바일 웹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LG유플러스는 필링(통화연결음) 전용 '뮤직벨링' 모바일 웹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뮤직벨링 모바일 웹 서비스는 단말기 종류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뮤직벨링을 검색해 접속하면 된다.

모바일 웹 서비스에 접속한 고객은 웹 첫 화면에서 자신이 설정해 놓은 필링 콘텐츠를 바로 확인하고 미리 들을 수 있어, 별도로 개인폰으로 전화를 걸어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개인에게 최적화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다.

또 고객은 웹 안에서 직접 필링을 온·오프 할 수 있는 필링 에티켓, 상대방 필링을 복사할 수 있는 필링 복사, 신청곡 접수, 시간대 및 요일별 간편 설정 등의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 뮤직벨링 서비스를 고객의 이용 편의성뿐만 아니라 감성까지도 만족할 수 있는 감성 핵심 서비스로 성장 시킬 계획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뮤직벨링 모바일 웹 서비스 출시를 기념으로 웹 주소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고 필링을 설정하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 총 5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스타벅스 음료 등을 제공한다.

또한 기간 안에 필링 월정액 상품인 필링라이트(월 1400원)에 가입하면 첫 달(가입일 포함 30일)에 200원으로 필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