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와이즈앤푸드, 사회공헌 활동 눈길
[Biz 톡톡] ㈜와이즈앤푸드, 사회공헌 활동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당연한 의무"

▲ 아임닭은 작년 한해 '쿠팡'과 '티켓몬스터'에서 상위 1%의 매출을 기록하며 우수한 제품력과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과 웰빙건강식 브랜드 아임웰이 속한 ㈜와이즈앤푸드가 지속적인 기부 선행을 펼치고 있다.

㈜와이즈앤푸드는 사업 초기부터 월드비전을 통해 제 3세계 국가의 결식아동을 후원하며 아동복지 향상에 힘써왔다. 육체적, 정서적, 사회적으로 보호가 필요한 아이들의 마음에 희망과 사랑을 채우기 위해 정기 후원을 지속하며 국제적인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모습을 보였다.

㈜와이즈앤푸드의 나눔은 국내에서도 활발하다. 작년 15년 서울특별시 서초구 관할 푸드뱅크에 33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해 나눔의 미덕을 보였다. 또한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인 '사랑의 열매'와 제휴를 맺어 '그룹홈협의회'에 매월 150만원 상당의 제품 후원을 진행 중이다.

㈜와이즈앤푸드 홍보팀 사회공헌 담당자는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기부를 통해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희망 나눔을 더욱 확대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와이즈앤푸드의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은 작년 한해 국내 메이저급 소셜커머스인 '쿠팡'과 '티켓몬스터'에서 상위 1%의 매출기록을 밝히며 우수한 제품력과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