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미사' 652가구 2월 분양
대림산업, 'e편한세상 미사' 652가구 2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e편한세상 미사 조감도. 사진=대림산업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대림산업은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A27블록에 지하 1층~지상 29층, 5개동, 총 652가구로 구성된 'e편한세상 미사'를 내달 분양할 예정이다.

전용면적 별 가구수는 △69㎡ 145가구 △84㎡ 507가구로 전 세대를 남향(남동∙남서향)으로 배치했으며 고객들은 주방 면적을 극대화한 '커뮤니티 강화형' 옵션이나 다목적 방으로 사용 가능한 '가변형 알파룸'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1층 세대의 경우 기준층(2.3m) 보다 30㎝ 높은 2.6m의 천정고를 적용했으며 오렌지로비를 설치(필로티 적용 동 제외)해 사생활보호를 강화했다.

e편한세상 미사가 위치한 미사강변도시 A27블록은 서울에서 미사강변도시로 진입하는 관문으로 상일IC를 통해 강남 등 서울 전역으로 연결되는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로의 진출입이 용이하고 서울춘천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도 가깝다.

단지 앞 정류장에 천호, 잠실, 하남권을 연결하는 버스가 지나며 서울 지하철 5호선 연장선 미사역(2018년 개통 예정)이 개통되면 광역 교통망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현재 국토부에서 서울지하철 9호선을 고덕강일1지구에서 미사강변도시, 남양주 양정까지 연장 운행하는 방안을 검토 중에 있으며, 관련 계획은 올 상반기 확정될 예정이다.

단지 서쪽에 미사강변도시를 관통하는 망월천과 수변공원이 인접해 있으며, 미사리조정경기장, 하남종합운동장과 한강으로 연결되는 자전거도로가 단지 안에 설치돼 있다.

교육과 편의시설도 양호하다. 단지 인근에 미사중앙초, 미사중이 개교해 운영 중이며 청아초등학교(2016년 개교 예정)와 고등학교 예정 부지가 도보 5분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가까운 대형 편의시설로는 이마트(하남점)와 하남유니온스퀘어(2016년 9월 개점 예정)가 있다. 특히 하남유니온스퀘어는 축구장 70배 크기의 국내 최대 교외형 복합쇼핑몰로 신세계백화점, 영화관, 키즈테마파크, 엔터테인먼트 시설 등이 대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다.

한편, 대림산업은 지난 22일 분양홍보관(서울 강동구 천호동 427-3번지 엘크루 주상복합 201호, 천호역 3번출구 인근) 문을 열고 사전 분양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정식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631번지에 마련되며, 2월 중 오픈 할 계획이다. 입주는 2018년 5월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