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2016 S/S '스파게티 2.0' 리뉴얼 출시
휠라, 2016 S/S '스파게티 2.0' 리뉴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휠라의 '스파게티 2.0' 4종. (사진=휠라)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인기상품인 '스파게티' 라인을 18일 리뉴얼 출시했다.

휠라 '스파게티'는 90년대 NBA 스타들이 즐겨 신던 시그니처 농구화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신발 갑피의 사선 디자인이 스파게티 면을 떠오르게 해 '스파게티'라 불리게 됐다.

2016년 봄·여름(S/S) 시즌 리뉴얼 출시된 스파게티 2.0은 휠라의 새 브랜드 콘셉트인 '스타일리시 퍼포먼스(Stylish Performance)' 를 접목해 활동성과 세련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파게티 모델의 독특한 측면 패턴은 그대로 유지하고 걸을 때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 줄 수 있도록 보완했다. 또 스파게티 슈즈의 볼륨감 있는 밑창 디자인을 보다 날렵하게 변경, 미니멀하고 미래지향적인 분위기와 활동성을 강조했다.

이외에도 기존 하이탑 슈즈보다 높이를 낮췄으며, 오래 신고 걸어도 발에 무리가 없도록 한 켤레 약 690g으로 가볍게 제작됐다.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난 네오프렌(스쿠버 다이빙 수트 등에 사용되는 기능성 섬유)을 소재로 채택해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사이즈는 230~280mm까지 생산되며 남녀공용으로 신을 수 있다. 블랙, 화이트·블랙, 화이트·그레이, 화이트·네이비·레드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휠라 관계자는 "제품 고유의 디자인적 특징은 살리면서 활동성을 강조한 스파게티 2.0은 어떠한 의상에도 자연스레 어울리는 것이 강점"이라며 "90년대를 연상케 하는 레트로 스타일에 기능성까지 갖춰 가벼운 운동을 할 때는 물론 일상에서 데일리 슈즈로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