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창립 10주년 기념 이벤트…캐시백 최대 '100만원'
니콘, 창립 10주년 기념 이벤트…캐시백 최대 '100만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진형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한국지사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다음달 28일까지 행사 제품을 고매한 고객에게 경품과 함게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혜택을 주는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FX포맷 DSLR 카메라 'D810', 'D750', 'Df'를 구매한 고객에겐 '여행용 캐리어 가방', DX포맷 DSLR 카메라 'D7200', 'D5500'과 렌즈교환식 카메라 '니콘 1 J5'를 구매한 고객에겐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은품으로 준다.

이벤트 참가 대상자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 무상 서비스 연장 신청 및 승인, 경품 선택 순으로 진행하면 된다. 제품 구매는 오는 2월 28일까지,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은 3월 3일까지, 경품 신청은 3월 8일까지다.

아울러 니콘이미징코리아는 NIKKOR 렌즈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캐시백 대상은 단초점부터 초망원 렌즈까지 16종의 라인업이며 최대 100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3월 13일까지 행사 모델을 구매하고 3월 17일까지 정품 등록 및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을 완료한 뒤, 3월 21일까지 캐시백을 신청하면 된다.

야마다 코이치로 니콘이미징코리아 대표는 "니콘을 아껴주시는 모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제품을 발매하고, 서비스 개선에도 적극적으로 힘써 10년 후에는 더욱 탄탄한 실력을 갖춘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