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텀블러·마카롱세트 출시
탐앤탐스, 텀블러·마카롱세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탐앤탐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탐앤탐스는 5일 2016년 새해를 맞이해 신규 MD와 푸드를 출시했다.

탐앤탐스의 2016년 첫 포문을 연 '더 칼립소 45TT 텀블러(이하 45TT 텀블러)'는 병신년(丙申年)의 상징인 붉은 원숭이의 기운을 담아 제작됐다. 올해의 상징색인 강렬한 레드 컬러에 은은한 펄이 더해지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450ML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돼 활용도가 높으며 바닥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45TT 텀블러는 겨울 한정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탐앤탐스는 산딸기, 망고, 녹차 3가지 맛으로 구성된 '마카롱 세트'도 출시했다. 또한 앙증맞은 마카롱에 'Happy new year 2016'와 탐앤탐스 로고 등이 각인돼 있어 먹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겨울 제철을 맞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해남 꿀고구마' 2종을 판매 중이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장은 "2016년을 탐앤탐스와 함께 힘차게 시작하길 바라며 45TT 텀블러와 마카롱 세트를 출시했다"며 "특히 재주가 많은 붉은 원숭이처럼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45TT 텀블러는 소장가치가 높아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