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證, 영등포 쪽방촌에 연탄나눔 봉사활동
NH투자證, 영등포 쪽방촌에 연탄나눔 봉사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H투자증권이 영등포 쪽방촌에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NH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NH투자증권은 22일 영등포 쪽방촌에서 독거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연탄과 김치를 전달하는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NH투자증권 김원규 사장과 임직원 50여명이 직접 배달에 참여해 쪽방에 거주하는 어르신들께 연탄 5000장과 라면 3000봉지, 쌀 100포를 전달했다. 더불어 농협과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담근 김장 김치 750포기도 전달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NH투자증권 직원은 "올해는 겨울이 대체로 포근할 것이라는 반가운 소식이 있지만, 쪽방촌 현장의 냉랭한 기온을 느껴보니 한 장이라도 빨리 연탄으로 채워드리고 싶다"며 "우리의 작은 정성으로 어르신들이 훈훈한 겨울을 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NH투자증권은 총 38개의 사내 자원봉사단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오고 있다. 이들 사내봉사단은 임직원 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결식아동결연 후원, 소아암재단의 아동 치료비 지원, 농촌지역 의료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 건강지원사업, 저소득층 가정의 우수 고등학생 '희망나무 장학금' 지급, 1사1촌 일손 돕기 등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 다양하면서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중심의 사회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