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디지털 매거진 2015 겨울호 발행
벤츠, 디지털 매거진 2015 겨울호 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디지털 매거진은 벤츠 매거진 전용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사진=벤츠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메르세데스-벤츠(이하 벤츠)는 '메르세데스-벤츠 디지털 매거진 2015 겨울호'를 발행했다고 21일 밝혔다.

2015 겨울호는 2016년 1월 출시 예정인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신모델 The New GLE, The New GLC와 함께 완성된 메르세데스-벤츠의 SUV 패밀리를 화보 및 인터뷰 기사를 통해 소개한다.

또, 이번호는 벤츠가 후원 중인 프로 골프선수 마르틴 카이머와 F1 드라이버 니코 로즈버그가 펼치는 Mercedes-AMG GT S 레이싱과 골프 이색 맞대결 이벤트, 빈티지 희귀 시계경매사 어렐 백스의 인터뷰도 담겼다.

여행 섹션에서는 침체를 극복하고 회생한 아이슬란드의 수도이자 바이킹의 도시 레이캬비크의 놀라운 자연경관과 관광지, 추천 레스토랑 등도 만나 볼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매거진'은 연 4회 발행되는 계간지로 독일 본사에서 발행 중인 메르세데스-벤츠 매거진의 한국판이다. 이 매거진은 벤츠 브랜드와 제품의 최신 소식은 물론 여행, 스포츠, 문화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이다.

특히, 2015년 가을호부터 페이퍼 매거진과 함께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디지털 매거진도 발행하고 있다. 디지털 매거진은 페이퍼 매거진 콘텐츠 외에도 동영상 콘텐츠를 담고 있어 독자들에게 더욱 큰 볼거리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디지털 매거진 2016 봄호'는 내년 3월 초 발행된다. 

디지털 매거진은 벤츠 매거진 전용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운받아 볼 수 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iOS 및 안드로이드를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애플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MB매거진'으로 검색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