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12월 토익정답 책임지는 '해커스 실시간 풀서비스'
[Biz 톡톡] 12월 토익정답 책임지는 '해커스 실시간 풀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20일 토익 응시생이라면 누구나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무료 적중 특강과 실전 문제를 통해 시험 전 마무리 학습을 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만 해도 선물 쏟아져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오는 20일 시행되는 올해 마지막 토익시험을 앞두고 해커스토익이 '실시간 토익정답 풀서비스'로 수험생들의 빠른 토익 졸업을 돕는 한편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익시험일 실시간 검색어 1위 해커스토익이 제공하는 '실시간 토익정답 풀서비스'는 크게 시험 전 콘텐츠와 시험 후 콘텐츠로 나뉜다. 오는 20일 토익 응시생이라면 누구나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무료 적중 특강과 실전 문제를 통해 시험 전 마무리 학습을 할 수 있다. 시험 종료 후에는 실제 시험에 응시한 해커스 스타강사의 음성, 텍스트, 영상 무료 총평 강의를 통해 토익정답과 논란문제에 대한 궁금증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다.

'토익 문자알림 서비스'를 신청하면 이러한 풀서비스 콘텐츠가 업로드 될 때마다 수시로 문자 안내를 받을 수 있어 보다 빠른 확인이 가능하다. 문자 내 링크를 통해 모바일에서 바로 총평을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함도 특징이다. 문자알림 서비스는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세이임의 Lv. 6 공략] 해커스 토익스피킹 스타트[최신개정판] 인터넷 강의 30% 할인권'을 제공하고 있어 어학 스펙 완성을 원하는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아울러 해커스토익은 토익시험 당일 총평 강의를 진행할 해커스 스타강사의 이름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뚜레쥬르 레드벨벳 롤케이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달 토익시험일에는 종로해커스 원정의, 전미정 강사가 각각 LC, RC 총평을 진행해 시험 난이도 분석과 해설강의를 제공했다. 수험생들은 지난 총평강의를 복습함으로써 다가오는 12월 토익 대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내년 5월부터 토익 유형이 까다롭게 바뀐다는 소식에 불안해하는 수험생들이 많은 가운데,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은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 등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신토익 비법 전략 강의와 해커스 어학연구소에서 제작한 신토익 샘플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해 화제다. 이와 같은 해커스의 발 빠른 신토익 전략은 토익 유형 변경 전 토익시험을 끝내려는 토익커들과 신토익 유형을 알아보려는 예비 토익 수험생 사이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