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유기농 '크리스마스 케이크' 10종 출시
올가홀푸드, 유기농 '크리스마스 케이크' 10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풀무원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업체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안심 재료로 만든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10종을 14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10종은 유기농 밀가루와 설탕 등 안심 원재료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합성 첨가물인 개량제, 유화제 등을 일절 첨가하지 않았으며 특히 화학 팽창제인 베이킹파우더 대신 달걀로 만든 케이크 시트를 사용했다.

전국 올가 매장에서는 고구마 케이크, 스노우 포레스트, 라즈베리 요거트무스, 티라미수 등 4종을 구매할 수 있다. 전문 파티시에가 직접 만드는 직영 매장인 방이점, 대치점, 방배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분당 야탑점, 분당 서현점에서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 치즈 케이크, 고구마 타르트, 요거트&쇼콜라 등 4종을 추가로 구매할 수 다.

이와 함께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DIY 제품도 판매한다. 깊고 진한 풍미의 '치즈 케이크(550g/2만9800원)',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무스와 요거트 무스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2단 무스케이크(870g/3만6800원)'등 2종이다. 치즈 케이크 구매 시 장식용 픽(pick)과 더치커피(40ml) 2팩을, 2단 무스 케이크 구매 시 장식용 픽과 산딸기(냉동/250g)를 증정한다.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오는 21일까지 사전예약 주문하면 10%를 할인하는 소비자 이벤트(인터넷쇼핑몰 제외)를 진행한다.

조동현 올가 B&C(Bakery&Cafe)팀장은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유기농 및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하고 합성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아 온 가족이 믿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홈메이드식 케이크"라며 "특히 올해는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치즈 케이크, 타르트, 무스 등 케이크 종류를 다양화 함으로써 더욱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