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정원e샵, '제 2회 주부모델 선발대회' 개최
대상 정원e샵, '제 2회 주부모델 선발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대상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대상의 통합온라인몰 정원e샵이 오는 27일까지 제 2회 '정원e샵 주부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지난 2013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행사로, 정원e샵을 대표하는 얼굴로 활약할 총 3명의 모델을 선발하게 된다.

이번 주부모델 선발대회는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주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델로 선발된 최종 3명에게는 상금은 물론 정원e샵 적립금 형태로 쇼핑지원금이 지급된다.

1등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쇼핑지원금 100만원, 2등에게는 현금 100만원과 쇼핑지원금 50만원, 3등에게는 현금 50만원과 쇼핑지원금 3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유명 스튜디오에서의 프로필 사진 촬영 기회가 주어지며 정원e샵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이밖에 참가상 30명을 뽑아 청정원 선물세트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정원e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양식에 맞춰 사진과 자기소개를 올리면 된다. 내부 심사를 통해 1차로 10명을 선발한 후 내년 1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 간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최종 결과는 내부 심사와 온라인 투표 결과를 합산해 1월 1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주부모델 선발대회 응모 기간 동안 SNS 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뽑아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대상 정원e샵 담당자는 "주부들에게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자 주부모델 선발대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누군가의 아내, 누군가의 엄마가 아닌 당당한 여자로서의 모습을 꿈꾸는 많은 주부들의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