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대한적십자사서 '사랑의 김장 담그기'
디아지오코리아, 대한적십자사서 '사랑의 김장 담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길수 디아지오코리아 대표와 임직원들이 김장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디아지오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디아지오코리아가 24일 오전 서울 성동구 소재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에서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올해로 9년째 이어진 김장 담그기는 디아지오코리아 임직원으로 구성된 '마음과 마음 봉사단'과 대한적십자사 자원봉사자들이 연말, 저소득 가정에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을 돌아보는 행사다.

이 날 행사에는 디아지오코리아 조길수 대표를 비롯해 디아지오코리아 마음과 마음 봉사단 소속 임직원 50여명과 대한적십자사 자원봉사자 20여명이 참가해 서울지역 한부모 및 다문화 여성 총 2000가구에 김치를 전달했다.

조길수 디아지오코리아 대표는 "2013년부터 디아지오는 여성의 역량강화를 위해 취약계층 여성의 자립을 위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며 "올해의 김장 봉사활동 역시 아이와 열심히 살아가는 한부모, 다문화가정 여성들에게 작지만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우리 임직원 모두의 진심을 담았다"고 말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임직원 대상으로 김장김치를 판매, 수익금 전액을 한부모 및 다문화 여성가정에 전달할 계획이다. 현재 디아지오코리아는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소외된 이웃을 대상으로 한 제빵, 밑반찬 배달봉사 등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