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해커스토익, 오는 29일 정답 확인 총평 강의
[Biz 톡톡] 해커스토익, 오는 29일 정답 확인 총평 강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토익 총평은 매월 토익시험마다 해커스 스타강사가 진행하는 강의로 많은 토익커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해커스토익이 오는 29일 토익시험 종료 후 수험생들이 빠르게 정답을 확인할 수 있도록 토익 총평 강의를 제공한다. 토익 총평은 매월 토익시험마다 해커스 스타강사가 진행하는 강의로 많은 토익커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총평 강의에서는 해커스 스타강사가 제공하는 LC·RC 난이도 및 논란문제, 정답 등 29일 토익에 대한 다양한 총평을 텍스트, 음성,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총평 업로드 전 토익 문자알림 서비스를 신청하면 문자메시지 속에 삽입된 링크를 통해 모바일 환경에서 빠르게 총평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문자알림 서비스 신청자 전원에게는 '해커스인강 토익스피킹 강의 30% 할인 수강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29일 토익시험일에 토익 총평을 진행할 강사의 이름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삼립 단팥 호빵(10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해당 이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할 경우에는 '죠스떡볶이(10명)'가 주어진다. 총평을 진행할 강사는 토익시험 당일 공개될 예정으로, 응시자들은 이벤트에 미리 참여하고 본인의 예측이 실제로 일치하는지 확인해보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토익에서는 토익시험 전 마무리 학습을 하기에 최적화된 '토익 적중 예상특강'을 비롯해 ▲매일 실전 LC, RC 풀기 ▲토익 리딩 무료강의 ▲토익 스타트 리딩 무료강의 ▲해커스 토익 보카 TEST 등 다양한 무료 자료도 상시 제공한다. 또한 토익 자유게시판에서는 토익시험 전 마무리 공부법과 토익 관련 글을 공유할 수 있으며, 시험 직후에는 난이도와 토익에 관한 모든 것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한편, 내년 5월부터 신토익이 시행됨에 따라 해커스토익 사이트(www.Hackers.co.kr)에서는 신토익의 변경된 유형 설명과 샘플문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따라서 유형 변경 전 빠르게 토익시험을 끝내려는 토익커들과 신토익 유형을 알아보려는 예비 토익수험생들의 많은 방문이 예상된다.

아울러 해커스 토익학원은 12월 수강신청을 시작했다. 해커스는 매월 수강신청에서 빠른 강의 마감을 자랑한 만큼 이번 수강신청에서도 겨울방학 동안 원하는 강의를 듣기 위한 수강생들의 발빠른 움직임이 예상된다. 12월 토익, 토스, 오픽 강의 등록 시에는 IT자격증, 제2외국어, 취업 강의 수강료 지원권을 모은 'ALL PASS 혜택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