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20일부터 'K-세일데이'…최대 반값 세일
AK플라자, 20일부터 'K-세일데이'…최대 반값 세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K플라자 분당점 (사진=AK플라자)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AK플라자는 오는 20일부터 12월15일까지 26일간 구로본점,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점에서 K-세일데이(K-SALE DAY)를 진행한다.

패션, 잡화, 가전, 가구 등 350여 개 브랜드를 10~50% 할인하고 다양한 특가 할인 기획전을 통해 최고 80% 할인행사도 벌인다.

세일 첫째주(20~26일)에는 '올 크레이지 데이'를 테마로 겨울 부츠 대전과 바이어 스페셜 상품 대전, 패션 편집매장 쿤(KOON) 패밀리 세일 등을 진행한다.

전점에서 '겨울 부츠 대전'을 통해 탠디, 소다, 미소페, 닥스, 세라, 바이네르, 락포트 등의 'AK 온리(Only)' 슈즈아이템을 선별해 최고 70%까지 할인하고, 분당점에서는 국내외 명품 패션 브랜드 편집매장 '쿤(KOON)'의 이월 상품을 60~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세일 둘째주(11월27일~12월3일)에는 'AK 블랙프라이데이'를 테마로 AK 온리(Only) 상품전, 아웃도어 겨울상품 대전, 블랙프라이 대단한 할인전 등을 진행한다.

전점의 각층 본 매장에서는 'AK 온리 상품전'을 통해 AK플라자가 선정한 겨울 패션아이템과 생활용품 등을 최고 70%까지 할인해 한정 판매한다. 구로본점에서는 '아웃도어 겨울상품 대전'을 통해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K2, 네파, 콜럼비아 등의 패딩 및 다운점퍼를 최고 70%까지 할인한다.

분당점에서는 '대단한 할인전'을 열고 클럽캠브리지, 베네통, 시슬리 등 남성 패딩과 다운점퍼를 최고 80% 할인 판매한다.

세일 셋째주(12월4일~10일)에는 가전 페어, 코스메틱 초대회를, 세일 넷째주(12월11일~15일)에는 홈테이블 아이템전, 헤비 아우터 대전 등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AK멤버스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5%의 상품권을 증정하고, '올 크레이지 빙고' 이벤트를 통해 빙고 쿠폰의 5줄 성공시 최고 100만원의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일 AK멤버스카드로 구매한 선착순 500명은 빙고 쿠폰을 제공하며 매일 오후 3시와 5시에 당첨번호 25개를 공지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