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실시간 등급컷 등 '2016 수능 풀서비스' 제공
메가스터디, 실시간 등급컷 등 '2016 수능 풀서비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속보팀] 메가스터디교육의 고등부 사이트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가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능 당일인 12일 저녁부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2016 수능 등급컷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수능 등급컷 풀서비스'는 수능 가채점을 시작으로 영역별 원점수는 물론, 표준점수, 백분위 등 등급컷 추정치를 실시간으로 산출해 준다. 따라서 수험생들은 메가스터디가 제공하는 수능 가채점 분석 결과를 통해 본인의 수능 성적을 객관적으로 추정해 보고 대입 지원전략을 세우는 데 활용할 수 있다.

메가스터니는 또 수험생들의 정시 지원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기 위한 '2016 정시 합격예측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수험생들은 모의지원 전 제공되는 모집단위별 배치컷을 토대로 지원 가능한 대학을 가늠해보고 'SMART 모의지원' 기능을 통해 합격예측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다.

추천대학 검색, 지역/대학명 검색, 테마검색 등 3가지 방식으로 제공되는 검색 기능으로 본인에게 유리한 대학을 쉽고 빠르게 파악하여 지원할 수 있다. 특히 합격예측 리포트에서는 대학별 수능 및 내신 반영방식, 가산점 항목 등을 모두 반영해 산출한 수험생의 성적과 합격가능 예상컷, 모의지원자들의 성적 분포 및 지원 성향 등 다양한 통계정보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합격 가능성을 상세하게 진단해 준다.

'2016 수능 등급컷 풀서비스'와 '정시 합격예측서비스'는 메가스터디 모바일 웹(m.megastudy.net)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2016 정시 합격예측서비스’의 유료 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전문가 종합진단’ 혜택을 제공한다. 합격예측서비스를 통해 본인이 모의지원한 내역 중 가/나/다 각 군별로 1개의 모집단위를 선택, 전문가 종합진단을 신청하면 메가스터디 입시전문가가 종합적으로 분석해 맞춤 지원전략을 제시한 ‘전문가 종합진단 리포트’를 무료로 제공해 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