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떠먹는 고르곤졸라피자·에그러버샌드위치' 출시
GS25, '떠먹는 고르곤졸라피자·에그러버샌드위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GS리테일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편의점 GS25는 9일부터 '떠먹는고르곤졸라피자'와 '삼립)에그러버샌드위치'를 판매한다.

컵피자 컨셉의 '떠먹는고르곤졸라피자'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팬케익 도우와 풍부한 모짜렐라치즈의 풍미, 달짝지근한 고르곤졸라 소스, 갈릭칩 마늘향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포크로 떠먹을 수 있으며 가격은 2800원이다.

추워지는 날씨에 따뜻한 아침을 책임질 샌드위치도 판매한다.

'삼립)에그러버샌드위치'는 따뜻하게 데워 먹는 핫밀(HOT MEAL) 샌드위치로 쫄깃한 잉글리쉬머핀빵과 야채, 햄 등 다양한 내용물이 들어있어 식감이 살아 있는 에그패티의 조화로운 맛과 담백함을 느낄 수 있는 아침 대용식이다. 치즈와 연유마요네즈, 양파, 피클 등을 토핑 해 에그패티의 풍미에 달콤함과 상큼함까지 더했다.

에그러버샌드위치는 GS25에서만 구매 가능한 차별화 상품으로 가격은 2000원이다.

GS25는 에그러버샌드위치 출시 기념으로 오는 19일까지 에그러버샌드위치 구매 시 캔음료를 제공한다.

김영화 GS리테일 편의점 FF(FRESH FOOD)팀 MD는 "고객의 입맛은 계속 진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고객의 입맛에 맞는 먹거리를 개발하기 위해서는 맛과 품질에 새로움과 재미까지 더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먹거리를 개발해 먹거리 선택의 폭을 넓히고 고객의 만족감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