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동탄역 '카림애비뉴2차' 상가 이달 분양
[Biz 톡톡] 동탄역 '카림애비뉴2차' 상가 이달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 카림라시드·반도건설 공동 디자인
KTX·GTX 위치한 동탄2신도시 최대 상권 시너지효과 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반도건설은 동탄2신도시핵심 중심 업무지역인 광역비즈니스 콤플렉스 내 위치한 '동탄역카림애비뉴2차' 상가를 이달 분양한다. '동탄역카림애비뉴2차'는 경기도 화성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7차(C5블록), 8차(C8블록)에 들어서며 지하1층~지상3층으로 구성된다.

그 중에서도 지하 1층은 다양한 편의시설로 상권 활성화를 돕는 라이프 케어 전문점이 들어서고 지상 1층은 테라스 설계와 브런치 가든으로 고객을 사로 잡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토어점, 지상 2층은 고급 수요층의 고객유입을 위한 토탈 서비스 스토어점이 들어설 예정이다.

현장에는 4가지 컨셉의 단지 조경과 동선이 구획돼 시공되며, 도심에서 힐링할 수 있는 자연을 품은 마을의 안팎이 적절히 연계돼 조성된다. 동탄 반도유보라 단지 상가로 카림애비뉴2차 주변에 둘러져 있는 아이비파크6차, 7차, 8차와 각종 업무시설, 상업시설이 있으며 롯데백화점, 롯데캐슬 골드&쇼핑몰, 멀티플렉스가 들어설 예정이다.

뉴욕형 스타일의 테라스 상가로 들어설 동탄역카림애비뉴2차는 이국적인 차별화된 설계시스템 적용을 통해 점포의 효율성을 높여 임차 업종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시켰다.

▲ 반도건설은 동탄2신도시핵심 중심 업무지역인 광역비즈니스 콤플렉스 내 위치한 '동탄역카림애비뉴2차' 상가를 이달 분양한다.

약 2500여 세대 반도유보라타운의 고정 배후 수요와 약 47만평에 개발 중인 동탄테크노밸리의 약 20만 명의 배후 수요와 오산천 등 집객력이 높은 대형 인프라를 바탕으로 동탄1, 2신도시를 잇는 대표 명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동탄역은 KTX와 GTX가 연결되는 복합환승센터로 경기도 남부권을 대표하는 초광역 교통권이며 중심상업지구에서 약 300m 이내의 역세권광역비즈니스컴플렉스에 위치해 있다. KTX, GTX, 인덕원선, 시외버스터미널까지 모든 교통수단이 총망라된 동탄역에서 쏟아지는 인구가 소비로 이어지는 제2의 강남역, 제2의 테헤란로가 바로 동탄역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상권이다.

최근 인기리에 분양에 성공한 스트리트형 상가의 특징은 기존 고층 상가와 달리 저층 위주의 연도형상가 배치를 적용, 이국적인 상가 외관 디자인 등 기존 상가에서는 보기 힘든 상가 배치나 특이한 외관 디자인으로 그 지역의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스트리트형 상가의 장점은 도로를 따라 상가를 배치 테라스를 활용 집객력을 상승 시키고 접근성 및 가시성을 확보해 고객의 동선을 확보할 수 있어 상권의 초기 형성과정에 우량한 임차인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100% 분양 완료의 우수한 성적을 거둔 상가를 보면 카림애비뉴동탄1차, 카림애비뉴세종, 동탄우미앨리스빌, 카림애비뉴김포, 위례우남역트램스퀘어 등 스트리트 상가의 인기를 검증 할 수 있다.

또한 동탄역카림애비뉴2차는 분양부터 준공까지 고객의 안정적 투자를 위해 안심임대프로그램을 도입해 상권의 조기활성화 및 유명브랜드유치, 원활한 임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반도건설이 야심차게 내놓은 동탄의2번째 작품인 동탄역카림애비뉴2차는 현재 분양중인 동탄KTX, GTX 역세권 분양상가보다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어 투자자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613-6176)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