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김치냉장고 '지펠아삭' 新 광고 선보여
삼성전자, 김치냉장고 '지펠아삭' 新 광고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김치는 딸과 엄마의 합작품' 광고 캡쳐 사진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박진형기자] 삼성전자는 김장철을 앞두고 '김치는 딸과 엄마의 합작품'이라는 내용의 2016년형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광고를 3일 선보였다.

광고는 김치를 자연이 주는 식재료와 주부의 정성이 만나 만들어지는 합작품으로 그렸다. 할머니로부터 전수된 김장법이 어머니를 거쳐 딸에게 내려오는 과정 등 모녀 3대의 손맛을 담았다.

지펠아삭은 김치통까지 메탈로 업그레이드된 '메탈그라운드'로 담근 김치를 가장 맛있게 보관해준다. 메탈그라운드는 냉기 전달과 보존 능력이 뛰어난 메탈 소재다. ±0.3℃의 뛰어난 정온유지 성능으로 땅 속 저장 환경을 완벽에 가깝게 구현한 삼성전자만의 기술이다.

특히 2016년형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는 김치가 직접 닿는 통까지 메탈로된 '메탈쿨링김치통'을 적용한 메탈그라운드가 탑재됐다. 공기 차단력이 우수하고 차가운 냉기를 오래 보존해주는 보냉효과로 김치 맛이 더욱 좋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광고에서 모녀 3대를 통해 온 가족의 먹을 김치를 책임지는 우리 주부들의 김장 모습을 재현하고 가족간의 사랑도 담아내고자 했다"며 "다가오는 김장철에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의 메탈그라운드로 딸과 엄마의 합작품인 김치를 가장 맛있게 보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