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 견본주택 주말 구름인파
[Biz 톡톡]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 견본주택 주말 구름인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화성 시티 프라디움' 견본주택에 주말 3일 동안 약 1만2000명의 관람객이 몰리며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서울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한 서해선 복선전철 화성시청역(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 '화성 시티 프라디움' 견본주택에 지난달 30일부터 주말 3일 동안 약 1만2000명의 관람객이 몰리며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은 지하 2층~지상 25층 총 12개 동, 전용 84㎡ 단일면적 총 813가구 규모다. 시티 프라디움의 대표 상품인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를 남양뉴타운 내 처음으로 도입했으며, 전 가구 남향위주 단지 배치에 4Bay 혁신평면, 가변형 벽체와 팬트리 등이 적용된 명품 단지로 조성된다.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이 위치한 남양뉴타운은 256만㎡ 규모의 계획도시로 마도일반산업단지, 화성바이오밸리, 현대기아자동차연구소와도 인접해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고 직주근접 생활을 누릴 수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더 높다.

단지 바로 옆에는 초등학교 부지가 있으며, 동양초, 남양중, 남양고, 시립도서관 등과도 가까워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는 근린공원을 비롯한 자연녹지도 많아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화성시청 및 관공서, 복합문화센터(공사중)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중심상업지구가 도보거리에 있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은 평면과 단지 설계에도 다양한 특화설계를 도입해 명품 주거단지로 만들 계획이다.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전용 84㎡ 단일 주택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 가구 남향 위주 단지배치에 판상형 설계로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지상에 차 없는 단지 설계 및 단지 내 중앙공원과 어린이놀이터 등을 배치해 단지 내 녹지율을 높였다.

분양관계자는 "높은 공간감과 쾌적성을 누릴 수 있는 4Bay 설계와 가변형 벽체,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팬트리 등 뛰어난 상품성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다"며 "남양뉴타운 최초의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와 3.3㎡당 700만원 대의 저렴한 분양가가 입소문을 타며 주말 내내 많은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고 현장 분위기를 설명했다.

분양일정은 오는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에 이어 6일 2순위 청약 접수, 12일 당첨자 발표, 18일~20일 계약 순으로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남양동 남양리 1369-2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입주는 오는 2018년 1월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1544-8336)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