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은평 신사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내달 분양
[Biz 톡톡] 은평 신사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내달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효성은 서울시 은평구 신사동 19-190번지에서 은평 신사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를 분양할 예정이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최근 애슬레저(athleisure) 바람이 불고 있다. 애슬레저는 운동(ath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스포츠를 일상적으로 받아들여 손쉽게 레저와 같은 즐거움을 맛본다는 뜻이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건설사들은 집에서도 가볍게 산책할 수 있는 설계를 도입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동원개발이 부산 사상구 모라동에서 분양한 '사상 구남역 동원로얄듀크'는 단지 동쪽으로는 백양산 등산로가 시작되고, 서쪽과 남쪽으로는 낙동강 강변이 눈앞에 펼쳐져 공원과 같은 아파트로 주목을 받아 1순위 청약 결과 평균 29.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롯데건설이 지난 달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동 일대 합성1구역에서 분양한 '창원 롯데캐슬 더 퍼스트'은 1순위 청약결과 평균 73.96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했다. 단지 뒤쪽으로 천주산 자락에 조성된 등산로와 단지 앞 팔용산과 팔용산 근린공원이 펼쳐져 있어 큰 관심을 받았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조경과 녹지에 대한 관심이 높은 수요자들의 입주만족도를 높일 수 있어 이러한 아파트는 더욱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주)효성은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내달 서울시 은평구 신사동 19-190번지에서 '은평 신사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5층, 6개동, 전용면적 59~84㎡, 총 380가구 중 일반분양은 251가구로 구성돼 있다. 은평 신사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불광천 산책로와 인근에 신사근린공원과 봉산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 주민운동시설을 설치할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여유롭고 쾌적한 여가생활도 가능하다.

은평 신사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중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된다. 일부 세대는 테라스하우스를 도입해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평면을 도입했다. 여기에 지상 주차장이 없는 공원형 단지로 설계돼 쾌적하고, 안전한 생활이 가능하다.

은평 신사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도보 거리로 이용이 가능한 지하철 6호선 응암역 인근에 위치해 대중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다. 여기에 인근에 있는 지하철 3, 6호선 불광역을 이용하면 서울 중심지로의 진입도 쉽다.

여기에 상신초, 덕산중, 숭실중·고교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자녀를 둔 3~40대 학부모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풍부한 생활편의시설도 장점이다. 단지 주변으로 은평 이마트, NC 백화점 등 대형 쇼핑시설이 위치하며, 시립서북병원, 은평구청 등의 이용도 쉽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은평구 불광동 322-3번지(지하철 3,6호선 연신내역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353-8900)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