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터닝메카드' 캐릭터 케이크 출시
뚜레쥬르, '터닝메카드' 캐릭터 케이크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CJ푸드빌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뚜레쥬르가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 캐릭터를 활용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터닝메카드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미니카가 카드와 결합해 기계 생명체로 변신하는 내용을 담아 출연 캐릭터 하나하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완구류 판매 반응도 뜨겁다.

뚜레쥬르의 이번 신제품은 등장인물 중 가장 인기 높은 캐릭터 '에반'과 주인공 '찬'을 애니메이션 그대로 사실적으로 표현한 케이크 2종이다. '에반터닝메카드 케이크'는 달콤한 초콜릿 케이크 위에 미니카 형태의 에반과 변신 후 로봇 형태인 에반을 초콜릿으로 재현해 올린 제품이다. '메카니멀GO! 터닝메카드 케이크'는 초코 케이크 위에 주인공 찬이 변신에 활용하는 카드를 던지는 장면을 생동감 있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터닝메카드 카드와 가면으로 오려 사용할 수 있는 입체 케이크 밑판도 함께 들어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식품, 완구, 사무용품 등 다방면에서 캐릭터 제품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면서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캐릭터와 제품을 접목시키는 게 점차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터닝메카드 케이크는 아이들이 현재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구현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