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실속있는 포인트 적립-국민카드 'KB포인트리카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실속있는 포인트 적립-국민카드 'KB포인트리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카드 ‘KB포인트리카드’KB카드는 포인트 전용카드인 ‘KB포인트리카드’를 출시했다.
‘KB포인트리카드’는 사회공헌 참여와 앙드레 김 디자인적용, 실속 있는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특징으로 KB스타카드 이후 다시 한 번 고객에게 사랑받는 카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부문화에 대한 인식의 확대를 위해 고객이 카드를 사용하면 KB카드에서 고객을 대신해 매년 1천 원을 사회단체 ‘유니세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 굿네이버스’에 기부하며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앙드레 김의 디자인 철학이 깃든 독특한 문양과 화려한 컬러를채택해 신용카드 디자인을 예술적으로 승화시켰다.

‘KB포인트리카드’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더 많은 포인트리(KB카드에서 새롭게 운영하는포인트및제도를 총칭)가 적립되는 카드로 스타일을 선도하는 세련된 고객에 어울리는 ‘라임’, 대인관계를 중시하는 활동적인 고객에게 어울리는 ‘파인’, 가족의 행복을 소중히 여기는 지혜로운 고객에게 어울리는 ‘체리’의 3가지 카드가 출시되었다.

KB포인트리카드는 기존카드와 달리 가맹점 업종별적립(0.4~2%), 이용 실적에 따른 적립, 현금서비스 취급시 또는 KB국민은행 특정계좌로 해당카드 자동이체시 별도의 포인트리가 추가 적립되며, 카드별로 라임카드의 경우 빕스·아웃백·TGIF·베니건스·스타벅스·커피빈 등에서, 파인카드는 GS칼텍스·골프(연습장)·제휴여행사 등에서, 체리카드는 빕스·아웃백·TGIF·베니건스·에버랜드·롯데월드·유아교육 기관 등에서 이용 시 최고 10%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적립된포인트리는 사은품신청 및 결제대금차감, 스타샵 가맹점 및 KB카드몰 결제등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정미희 기자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