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할로윈 맞이 이벤트 진행
올리브영, 할로윈 맞이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리브영이 할로윈을 맞아 '할로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올리브영)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국내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할로윈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오는 31일까지 '할로윈 페스티벌'을 통해 스타일링 아이템 제안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로윈을 맞아 다양한 선물로 구성된 '할로윈 파티 키트'도 준비됐다.

할로윈 파티 키트에는 자체 제작한 할로윈 네일&캐릭터 스티커 2종과 건강 견과류, 스낵류 1~2종이 포함됐다. 올리브영은 전국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해당 키트를 소진할 때까지 지공한다.

또 올리브영은 할로윈 파티를 위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웨이크메이크, 로레알, 레브론, 엘르걸, 아르데코, 클리오 등 할로윈 파티 메이크업 제품을 비롯해 닥터자르트, 보타닉힐보, 바이오더마, 식물나라, 세인트이브스, 더마비 등 기초제품 등을 최대 50% 할인판매 한다.

올리브영 매장 역시 본격적인 할로윈데이(10월31일)을 맞아 이색적인 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 마치 할로윈 파티장에 들어온 듯한 느낌으로 쇼핑의 재미도 더했다.

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할로윈파티를 손꼽아 기다리는 국내 '할로위너(Halloween-er)'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차별화된 할로윈 페스티벌을 기획해 스타일링 비법을 전달할 계획"이라며 "올리브영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쇼핑 아이템, 증정 키트까지 신나는 할로윈 파티 분위기를 미리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