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 효성해링턴 코트' 16일 견본주택 오픈
'별내 효성해링턴 코트' 16일 견본주택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별내 효성해링턴 코트 조감도. 사진=효성, 진흥기업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효성과 진흥기업은 오는 16일 경기 남양주시 별내지구 B2블록 일대 '별내 효성해링턴 코트'의 견본주택을 개관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별내 효성해링턴 코트는 지하 1층~지상 4층, 18개동으로 이뤄지며 총 307세대 모두가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타입의 경우 단일면적이지만 총 8개(A~H) 타입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수요자들의 층별 선택 청약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테라스하우스가 지닌 장점과 각 동마다 설치된 엘리베이터(E/V), 입주민 공동시설(커뮤니티), 단지 내 상가 등을 기본시설로 제공해 아파트와 같은 편리함을 누릴 수 있도록 구현했다. 단지 내 주민공동시설(커뮤니티)로는 휘트니스, GX룸, 게스트룸과 북카페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교통환경도 양호해 현재 외곽순환도로 별내IC를 통해 서울 시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개통 예정인 제2외곽순환도로와 구리~남양주~포천간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타 지역간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기존의 경춘선 '별내역' 이용과 더불어 지하철 4호선과 8호선 2개 노선 연장 예정이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서울 주요 지역으로의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교육환경도 좋다.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별가람초등학교는 도로를 건너지 않고 바로 닿을 수 있으며 별가람초등학교 병설유치원과 별가람중학교와 신설 예정인 별내1고(가칭)도 단지와 인접해 있고 별빛도서관(예정)도 가까워 최적의 교육여건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다.

또한 이마트(별내점), 별내하나로마트, 메가박스 등 대형 쇼핑시설과 문화시설도 가까워 입주 즉시 불편함 없는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약 6만5000여㎡ 규모의 역사문화공원이 단지와 맞닿아서 위치하고 있으며 덕송천, 체육공원 및 근린공원도 단지와 인접하게 조성돼 있다.

분양일정은 2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일 1순위, 22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는 28일에 발표되며 계약기간은 11월 3~5일까지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127-15번지 일대 위치한다. 입주는 2017년 3월 예정이다.

한편, 견본주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3일간 견본주택 내부에 구현된 테라스 공간을 활용해 바비큐 파티를 진행하며, 팝콘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먹거리 공간도 마련된다.

또한 방문객 중 어린 자녀를 위한 별풍선 및 스케치북 증정 이벤트, 내집마련 신청서 작성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가을맞이 레시피북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객 모두가 100% 당첨될 수 있는 즉석 경품이벤트도 펼쳐 주방 및 생활용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별내 효성해링턴 코트를 상징하는 보라색을 테마로 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We love Purple'이라는 슬로건으로 견본주택 오픈 3일간 보라색 의류를 착용한 방문객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친환경 에코백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