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명품학군 '아현역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문전성시
[Biz 톡톡] 명품학군 '아현역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문전성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모들, 주거 학군 교통 뛰어난 보금자리 원해 인기
내달 입주 앞두고 사전점검 마쳐
입주민 만족도 최고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가을이 다가오면서 선선한 날씨에 학부모들은 아이를 학교로 보내고 인근 모델하우스로 발길을 옮기고 있다. 생활 환경이 우수하고 도심권이라는 입지 여건이 뛰어난 아현, 북아현, 돈의문 등의 뉴타운 지역 분양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북아현동은 주변 학군이 우수해서 많이 찾는다며 업무시설 이동도 용이하고 문화시설도 우수해 수요층이 두텁다며 요즘 학부모들 사이에서 초미의 관심사다.

최근 학부모들은 내 집 마련 기준을 주거지 주변에 좋은 학군이 형성됐는지 철저히 고려한다. 어린이집, 유치원, 추계초(사립), 북성초(혁신초), 한성중고, 중앙여중,고가 위치하고 있어서 도보로 단지 내로 통학이 가능하며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추계예술대, 홍익대, 숙명여대 등 명문 대학이 밀집돼 있어서 매우 우수한 학군을 자랑한다.

특히 2016년도에는 최악의 전세난 예고로 아현 뉴타운 개발호재와 생활 인프라, 편리한 교통까지 갖춘 '아현역 푸르지오'가 분양하고 있어서 화제다. 지하철 2호선 아현역과 이대역, 5호선 충정로역이 도보로 가능한 역세권단지이며 마포, 여의도, 시청, 종로, 을지로, 동대문, 광화문, 은평구, 가재울, 상암 등 서울 사대문안과 도심으로의 출퇴근이 수월한 교통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부동산 전문가에 따르면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받아 저렴하게 분양 구입이 가능한 서울, 경기, 인천, 김포 수도권 미분양아파트나 분양가 상한제 폐지 이전에 일반 분양한 아파트로 몰리고 있는데, 아현동 푸르지오가 뉴타운 개발에 따른 높은 미래가치를 먼저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 아현 뉴타운 개발호재와 생활 인프라, 편리한 교통까지 갖춘 '아현역 푸르지오'가 분양하고 있어서 화제다.

아현역 푸르지오는 서울시 서대문구 북아현동 174번지 일대 뉴타운 1-2구역을 재개발한 단지로 지하 5층~지상 최고 20층 16개동 총 940가구 규모로 구성되며 전용 59㎡(구25평)은 마감, 선호도 높은 평형대로 북서고 남동저 지형에 따른 우수한 조망권과 일조권을 확보한 전용면적 84㎡(구34평) ,109㎡(구44평) 총 315가구가 일반 분양돼 이중 회사보유분을 선착순 분양 중에 있다.

서울시 걷고 싶은 10대길로 선정된 안산 자락길이 단지 위쪽으로 위치해 있어 언제든지 도보로 산책을 즐길 수 있어서 건강하고 여유로운 웰빙 삶을 누릴 수 있는 자연과의 공생을 실현하는 자연친화형 아파트다.

단지 내에는 A급정원, 원격검침시스템, 홈네트워크시스템, 시큐리티시스템, 세대환기시스템, 고급인테리어를 갖춘 피트니스클럽과 골프클럽, GX클럽, 에어로빅 등 운동시설과 독서실,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시니어 클럽 등이 조성돼 입주민의 니즈에 맞춘 푸르지오만의 주민편의 여가 생활을 편리하게 즐길수 있다.

아현동 뉴타운(마포 래미안 푸르지오 3885세대, 공덕자이)은 이미 1년전부터 입주가 됐으며, 북아현 뉴타운, 돈의문 뉴타운(경희궁 자이2,415세대) 총 2만6000여세대가 들어선다. 1구역이 총 4000여세대 입주 1-1구역(현대 힐스테이트) 1-2구역(아현 푸르지오), 1-3구역(대림 이편한세상 신촌), 2구역(래미안 e편한세상), 3구역(롯데캐슬 GS 자이) 사업시행인가와 철거이주 중으로 계속 순차적으로 진행중이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분양 중인 곳으로는 서울역센트럴자이, 서울숲벨라듀2차, 서울숲리버뷰자이,위례엠코타운플로리체, 래미안 신동탄파크자이, 반포센트럴푸르지오써밋, 마포자이3차, 용산푸르지오써밋, 힐스테이트금호, e편한세상신금호, 당산역롯데캐슬프레스티지, 아크로타워스퀘어, 목동 쌍용아덴프라우드, e편한세상 옥수 파크힐스, 동대문 롯데캐슬 노블레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강서힐스테이트가 분양중이며 그 중 아현역 푸르지오가 아현동 뉴타운개발 호재에 주변시세보다 저렴하게 분양돼 프리미엄 시세차익을 누릴 수 있어 투자자들이 몰려 마감임박에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현역 푸르지오는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계약금은 정액제(1차1000만 원)이다. 전화상담 후 방문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실제 동, 호수 내부를 답사 가능하다. 입주는 2015년 올해 11월부터 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1577-9746)로 상담 문의가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홍보관 대표번호 2019-10-09 22:29:35
합정역 스퀘어 리버뷰 홍보관 안내
대표번호 1661-9197 입니다.

(언제나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