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F/W시즌 '한라산 트레킹' 이벤트 진행
밀레, F/W시즌 '한라산 트레킹'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한라사 트레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밀레)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고어코리아와 함께 '고어텍스 재킷'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레는 가을·겨울(F/W)시즌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내달 8일까지 '한라산 트레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기간 동안 고어텍스 재킷이나 고어다운 재킷을 30만원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스크래치 행운권을 증정, 트레킹 참가자를 추첨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인 2매권씩 20장. 총 40명에계 참가 혜택을 준다.

당첨자는 내달 1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한라산 트레킹 이외에도 1만1400여명에게는 블루투스 헤드폰과 이어폰, 엄홍길 대장 사인 반다나,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엠 포인트 5,000점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트레킹 일정은 오는 12월11일(금)부터 1박2일 동안 진행된다. 첫째날은 2시간 가량 올레길을 걸으며 가볍게 몸을 풀고, 둘째날 성판암 탐방로에서 시작해 정상을 거쳐 관음사 탐방로에 이르는 코스로 진행 될 계획이다.

박용학 밀레 마케팅본부 상무는 "밀레 고객들이 함께 모여 제주도와 한라산의 절경을 감상하는 동시에 실질적인 고어텍스 성능 확인도 할 수 있는 이번 트레킹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