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간호·재활치료 요양원 '종로시니어스타워' 오픈
[Biz 톡톡] 간호·재활치료 요양원 '종로시니어스타워'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다가왔다.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은 우리의 귓가를 스치며 마음을 평온하게 하고 우리의 감성을 풍부하게 한다. 감성이 풍부해지면 생각나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아버지', '어머니'는 태어나면서부터 항상 부르는 단어이지만 요즘 같은 가을에는 더 그리운 단어이다.

아버지, 어머니들이 젊었을 때는 지금처럼 좋은 시대가 아니였기에 많은 고생을 하셨다는 건 모두가 알고 있다. 그 은혜에 보답하려 항상 신경 써 드려야지, 잘 해드려야지 하면서도 일상에 쫓기다 보면 부모님에게 신경 쓸 겨를이 없는 것이 사실이다. 연락도 자주 드리기 힘든 요즘 부모님들의 노후를 즐겁게 해드릴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서울시 종로구 홍지동에 노후를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고 몸이 불편한 부모님을 위한 간호와 재활 치료에 좋은 요양원이 오픈했다. 종로시니어스타워가 바로 그 곳이다.

▲ 노후를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고 몸이 불편한 부모님을 위한 요양원 종로시니어스타워.

대지면적 약 670평으로 지하2층과 지상3층 규모의 최신 시설을 갖춘 신축 건물의 요양원으로써 건물 뒤편에는 자연 그대로의 야외 정원이 조성돼 있어 자연과의 조화로움이 인상적이다. 생활실 규모는 1층부터 3층까지 3개층, 38개의 방에 77개의 BED가 있으며 1, 2, 3인실로 구성돼 있다.

또한 다른 요양원과는 다르게 서울 도심에 위치해 가족들과의 접근성이 용이하며 북한산 아래에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과 아름다운 전망은 부모님들이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갖기에 안성맞춤이다. 타워 인근 주변에 유명 대학병원들이 인접해 있어 응급 상황 발생 시 신속한 대처가 가능한 점도 강점이다.

시설 뿐만 아니라 종로시니어스타워는 생활용품에서부터 모든 것이 부모님들에게 맞춰져 있다. 웰빙그릇으로 각광받고 있는 방자유기를 사용한 식도구는 물론 욕창방지에 효과적인 은나노 환자복, 대학병원 VIP룸에서 사용 중인 최고급 전자동 침대, 엄선된 국내산 식자재를 사용해 영양과 맛이 일품인 식당, 최신기기를 도입한 물리치료실 그리고 거동이 불편한 부모님들을 위한 고급 스파시설까지 프리미엄급 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종로시니어스타워만의 가장 특화된 서비스는 바로 오라소마 힐링 컬러테라피 프로그램이다. 오라소마 컬러테라피는 색이 가지고 있는 에너지와 파장을 통해 신체와 마음을 치유하는 심리치료 중 하나인데 개인의 심리상태와 몸 컨디션에 따라 특정색을 적절히 활용해 몸과 마음이 조화를 이룰 수 있게 해 준다는 것이 강점이다. 힐링 컬러테라피에는 본인이 선택한 컬러에 해당하는 스파와 마사지, 빛테라피 서비스도 포함돼 부모님들이 요양생활이 아닌 휴가를 즐기고 있다는 느낌이 들게끔 마음을 편히 만들어 준다.

종로시니어스타워 관계자는 "저희는 이곳을 요양원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일생을 저희 세대를 위해 고생하신 부모님들의 은혜를 보답하는 마음으로 노후를 편히 즐기실 수 있도록 섬김의 마음으로 일하고 있으며 지내시면서 불편하신 점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고 말했다.

부모님들에게 휴양지 같은 분위기에 최고급 시설로 마음 편히 즐기실 수 있는 노후를 선사해드리고 싶다면 종로시니어스타워를 추천해 본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전화(02-1877-5255)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