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아임리얼', 엔제리너스커피 매장 입점
풀무원 '아임리얼', 엔제리너스커피 매장 입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풀무원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풀무원식품은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이 엔제리너스커피와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전국 900여개 매장에서 아임리얼 5종 시리즈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엔제리너스커피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아임리얼 제품은 △아임리얼 스트로베리 △그린키위 △토마토 △순수착즙오렌지 △순수착즙자몽 등 5종(190ml, 각 3800원)이다. 5종 모두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생과일만을 갈아 만들어 과일 본연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아임리얼은 엔제리너스커피 입점을 기념해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임리얼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에 방문해 올 가을 엔제리너스에서 아임리얼을 함께 즐기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는 덧글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에게는 아임리얼 패키지를 선물로 제공한다.

윤명랑 풀무원식품 CM(Category Manager)은 "아임리얼은 물 한 방울이나 설탕 등의 별도 첨가물 없이 과일만을 그대로를 짜냈기 때문에 일반 카페에서 만드는 생과일주스보다 더욱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다"며 "엔제리너스 매장 입점을 통해 비타민 활력이 필요할 때 카페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 주스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