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D-6…외식업계 먹거리·즐길거리 '풍성'
추석 D-6…외식업계 먹거리·즐길거리 '풍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행담도휴게소에서 민속놀이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CJ푸드빌)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27일)이 6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외식업계가 준비한 풍성한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눈길을 끌고 있다.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푸드빌은 CJ ONE 회원을 대상으로 N서울타워에서 전망대 입장권 타워버거세트와 팝콘세트 등 패키지 2종을 30% 할인해 제공한다.

추석 연휴인 26~29일은 N서울타워 곳곳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전망대 로비층 엘리베이터 탑승구 앞 투명 아크릴함에 비밀번호가 설정된 도어락을 설치해 비밀번호 4자리를 맞추는 고객에게 레스토랑 엔그릴 2인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CJ푸드빌이 컨세션사업을 벌이고 있는 행담도·청도휴게소도 추석 맞이 다채로운 신메뉴 출시와 이벤트를 벌인다.

먼저 다음달 4일까지 행담도휴게소는 삽겹살구이밥상, 해물짬뽕라면, 불고기 오므라이스를, 청도휴게소에서는 불고기 오므라이스, 떡라면 주먹밥 세트, 청도명물추어탕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메뉴 1개 구매 당 새싹보리 음료 1병씩을 소진시까지 증정하고, 신메뉴 사진과 시식평을 해시태크(#가을미식회, #푸드오클락)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수요미식회' 도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추석 연휴기간 중 행담도휴게소는 투호놀이, 왕제기 차기 게임을 진행해 미션을 성공하는 고객들에게 경품으로 백설 식용유 또는 참기름을 제공한다.

또 휴게소 광장에 큰 시루를 설치하고 고객들이 떡메치기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가족이나 지인에게 덕담 등을 적어 엽서를 보내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엽서 뒷면에는 N서울타워 전망대 1+1 쿠폰을 삽입해 지인에게 쿠폰까지 선물할 수 있다.

청도휴게소는 연휴기간 내내 매일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에는 전유성의 코미디 철가방 극장 마술 공연, 27일에는 투호놀이, 왕제기 차기, 고무신 멀리 던지기 등 놀이이벤트, 28일에는 방패연과 배씨 머리띠 만들기 체험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

CJ푸드월드 제일제당센터점은 추석 맞이 깜짝이벤트를 벌인다. 26~29일 제일제당센터 지하 1층에 마련된 외식브랜드(행복한콩, 백설관, 프레시안 브라제리, 삼호어묵, 로코커리 등 5개 브랜드)를 4만원 이상 이용한 선착순 50명에게는 '탐정 : 더비기닝'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선물로 제공한다. 오는 24일까지 이메일(sj99@cj.net)로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하며 영화관람권은 영수증 확인 절차를 거쳐 매장에서 직접 수령하면 된다.

CJ푸드빌의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도 추석 연휴기간 이용 고객에게 '프리패스'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패스는 10월 한 달 내내 제일제면소에서 식사를 주문할 때마다 무한대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쿠폰이다. 26~29일 제일제면소에서 식사 후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2500원 상당의 스팸주먹밥 프리패스를, 3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6000원 상당의 매콤순살닭튀김(작은접시) 프리패스를 제공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는 오는 28일까지 해피앱에서 추석 선물 베스트 제품을 해피콘으로 선물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25일까지는 해피앱에서 추석 선물류 1만원 이상 구매시 2000원의 혜택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파리바게뜨 추석선물을 구매하면 오는 27일까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먹고, 영화데이트도 즐기는 등 명절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한가위를 맞이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