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21~30일 가을맞이 가전제품 특별기획전 실시
지멘스, 21~30일 가을맞이 가전제품 특별기획전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지멘스

[서울파이낸스 박지은기자]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지멘스는 결혼 성수기와 추석명절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멘스 특별기획전은 10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다.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인덕션 제품을 비롯해 식기세척기 등 지멘스 전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전기레인지는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멘스 주력 제품인 '전기레인지 3구'는 터치슬라이드 조작 방식을 채택해 1~9단계 온도조절을 간단하고 빠르게 할 수 있다. 독일 쇼트(SCHOTT)사의 최고 등급 세라믹 상판을 사용해 높은 열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너지 사용량 표시 기능도 탑재돼 요리 후 사용한 전력량을 확인할 수 있어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원하는 시간만큼 조리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타이머 기능이나 잔열표시 기능 및 어린이보호 잠금 기능 등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플렉시블 인덕션은 조리기구 면적에 따라 가열 면을 조절할 수 있어 그릴팬은 물론 작은 냄비부터 큰 곰솥냄비까지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조리기구에 맞춰 가열이 가능해 추석날 차례음식 만드는데 적합하다. 4구 인덕션 역시 14.5cm~21cm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돼 신혼부부나 소형가족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멘스 식기세척기는 열 교환방식을 채택해 기존 열 풍을 생산해 건조시키는 것보다 에너지 소모율이 낮다. 외부 공기를 차단해 식기의 오염이 없다. 아쿠아센서(Aqua sensor)와 하프 로드(half load) 기능을 통해 세척 단계별로 최대 4.5L의 물을 절약할 수 있으며 약 20%의 절수 및 10%의 절전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