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오랄비-대한치과의사協, '구강 안티에이징' 토크콘서트 성료
[Biz 톡톡] 오랄비-대한치과의사協, '구강 안티에이징' 토크콘서트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달 28일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오랄-비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개최한 '구강 안티에이징 토크콘서트'에서 (좌)대한치과의사협회 이정욱 홍보이사와 (우)개그맨 서경석이 관객들을 향해 구강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토크쇼 형식으로 다양한 구강 건강정보 쉽고 재미있게 담아 호응
건치 연예인으로 알려진 개그맨 서경석 진행
·가수 홍경민 출연 눈길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세계 1위 치과의사 추천 칫솔 브랜드인 오랄-비는 지난달 28일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구강 안티에이징 토크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오랄-비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대국민 구강 건강 캠페인인 '구강 안티에이징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강연자로 나선 대한치과의사협회의 이정욱 홍보이사는 사회를 맡은 개그맨 서경석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다양한 구강 건강 정보를 알기 쉽고 재미있게 담아내 300여명 이상의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대표 건치 연예인으로 꼽히는 가수 홍경민이 출연해 멋진 공연과 함께 자신만의 구강 건강 관리 노하우를 전하기도 했다.

대한치과의사협회 이정욱 이사는 "이제 피부뿐만 아니라 구강에도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시대"라며 "칫솔모를 잇몸과 치아 사이에 45도로 대고 진동을 주며 좌우로 회전하는 올바른 칫솔질만으로도 모든 구강질환의 원인인 플라그를 제거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충치, 치주질환, 치아착색 등 구강 노화를 촉진하는 3대 질환을 사전에 예방하고 구강 안티에이징을 실천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오랄비 마케팅 박정연 부장은 "이번 구강 안티에이징 토크콘서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올바른 칫솔질과 함께 구강 안티에이징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대한치과의사협회와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