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검단역 우방아이유쉘, 혁신적 평면설계로 '주목'
[Biz 톡톡] 검단역 우방아이유쉘, 혁신적 평면설계로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검단역 우방아이유쉘'은 인천시 서구 금곡동 728-6번지 일대에 지하 1층~지상 15층, 총 555세대 대단지로 조성된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본격적인 가을 이사철을 앞두고 전국 아파트값 상승세가 확대된 것으로 나타났다. 전셋값 역시 수급불균형이 지속되면서 상승세가 두드러졌다. 전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북한 포격 도발에 의한 불안감이 주택시장에 미치는 영향이 미미한 것으로 보인다. 아파트 매매가격은 만성적인 전세물량 부족으로 인한 매매전환수요 증가와 신규분양시장의 호조세 및 재건축, 재개발 사업에 대한 기대심리 확산으로 전주보다 상승폭이 다소 확대됐다.

매매수요자들이 늘면서 분양시장에도 활기가 넘치고 있는 가운데 중소형으로 구성된 인천 '검단역 우방아이유쉘'이 특별혜택을 내세워 눈길을 끌고 있다. 특별혜택으로 계약금 정액제 1000만원으로 초기 부담금을 낮췄으며, 중도금 60% 전액무이자, 발코니 무료확장, 시스템 에어컨무료설치 등 요즘 보기드문 행사를 실시하고 있어 실수요자뿐 아니라 투자자들에게도 인기가 높아 마감을 눈앞에 두고 있다.

인천시 서구 금곡동 728-6번지 일대에 지하 1층~지상 15층, 총 555세대 대단지로 조성되며, 전용 59m²와 84m² 등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전 가구를 배치했다. 100% 지하주차장 설계를 실현함으로써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아파트로 조성된다. 채광과 통풍, 조망까지 생각한 남향 위주 단지 배치는 물론 아이들의 안전한 도보 환경을 제공한다. 단지 내부에는 다채롭고 싱그러운 테마파크와 배드민턴 존, 어린이놀이터 2곳 등이 조성된다. 또한 보육시설, 작은 문고, 경로당 등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검단역 우방아이유쉘은 전세대에 드레스룸이 적용되며, 일부 세대는 4베이·4룸으로 시공된다. 전용 59m²의 경우 소형평형임에도 쾌적하고 일조량이 풍부한 4베이 구조로 설계됐으며, 전용 84m²A타입은 전세대 4베이·4룸을 적용해 아이유쉘만의 설계특권을 그대로 누릴 수 있다. 전용84m²B의 경우는 2세대 거주가 가능한 합리적이고 독립적인 공간으로 특히 가족이 많은 수요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전용 84m²C타입은 4룸에 동선이 최소화된 주방설계가 돋보인다. 또한 이마트, 롯데마트, 영화관, 병원 등 완벽한 인프라가 갖춰져 있으며, 최대 생태공원인 드림파크와 수향8경, 경인아라뱃길, 토당산 등 인천최고의 자연환경으로 쾌적한 생활을 누리는 데 부족함이 없다. 단지 인근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금곡초와 검단중·고교 등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 '검단역 우방아이유쉘'은 인천시 서구 금곡동 728-6번지 일대에 지하 1층~지상 15층, 총 555세대 대단지로 조성된다.

검단역 우방아이유쉘은 인천지하철 검단역(2016년7월예정)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초역세권을 자랑하며, 청라IC, 걸포IC 등으로 인천도심은 물론 서울, 일산 등 인근 도시로 10분대 진입이 가능해 출퇴근이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최근 아랍에미리트(UAE)두바이가 검단신도시에 4조원을 투자해 글로벌 기업도시인 '퓨처시티'를 조성하기로 했다. 두바이투자청은 인천 검단신도시에 36억달러(약4조원)을 투자하는 투자의향서(LOI)를 인천시에 전달했다. 퓨처시티가 조성되면 검단신도시는 산업, 연구, 관광 등 주기능과 함께 주택, 교육, 의료, 문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복합도시로 탈바꿈할 것으로 보인다. 검단역 개통과 검단신도시 개발을 통해 검단역 우방아이유쉘의 프리미엄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우방 관계자는 "검단역 역세권 프리미엄은 물론 검단신도시개발과 두바이투자청이 4조원을 투자하는 퓨처시티 조성 등 많은 개발호재가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고 전했다. 미래가치가 높은 만큼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모델하우스 대표전화(1800-6208, www.1800-6208.com)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으며, 방문전 사전예약을 통해 편리하게 관람할 수 있다.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