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하반기 가을 화보 공개
컬럼비아, 하반기 가을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컬럼비아가 하반기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컬럼비아)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스타일 &룩, 인스파이어드 바이 포틀랜드'란 주제로 가을 화보를 25일 공개했다.

포틀랜드는 컬럼비아 브랜드가 시작된 곳이다. 컬럼비아 강, 후드 산 등 대자연이 번화한 도시를 감싸 안고 있어 아웃도어와 도심 속 일상이 공존하는 곳이기도 하다.

컬럼비아는 이러한 포틀랜드의 라이프스타일을 하반기 제품에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현대적이고 간결한 디자인을 핵심으로 길이와 실루엣을 다양하게 변화시켜 아웃도어와 일상 어디에서나 실용적이다.

자연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위해 톤온톤의 컬러를 기반으로 강조해야할 부분은 서로 다른 소재를 섞어 사용했다. 도회적 감성의 그레이, 블루와 늦가을 풍경에서 착안한 따듯한 색상이 조화를 이룬다.

여성용 트렌치 코트 스타일과 야상, 사파리형 재킷의 디자인은 도심 속 세련된 아웃도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에 포함돼 있다. 이 밖에 트레킹, 워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생활 모두 잘 어울리는 '트레일하이크', 컬럼비아의 기능성 소재와 제품 노하우가 결합된 프리미엄급 '타이타늄'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남수연 컬럼비아 마케팅 총괄 이사는 "자연과 잘 어우러지는 동시에 도심에서도 자연스럽게 입을 수 있도록 한층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거친 자연 환경에서 1938년부터 쌓아 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력을 높인 겨울 제품 화보도 곧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컬럼비아는 오는 25일부터 양일간 장안동에 위치한 컬럼비아 본사에서 임직원 및 매장 점주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5 하반기 상품 설명회를 열고 주요 컨셉트 및 제품 설명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