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티켓 1+1 이벤트
BC카드,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티켓 1+1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BC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BC카드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티켓 구매 시 추가로 한 장을 제공하는 '스페셜데이('Special Day ) 36'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오는 29일과 30일에 공연하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좌석 등급별로 △BC카드로 VIP석, R석, S석 구매 시 동일 등급 티켓 1매(최대 4매까지) △BC체크카드로 A석 구매 시 1만원에 티켓 제공(최대 4매까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켓은 오는 11일 오전 11시부터 BC카드 라운.G 사이트, 옥션, 인터파크, 예스24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VIP석 중에서도 선호하는 관람석을 먼저 예약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선 예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선 예매 이벤트는 오는 6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0명의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오는 7일 개별적으로 장문문자메시지(LMS)가 발송될 예정이며, 오는 10일 BC카드 라운.G 사이트에서 원하는 공연 일자의 VIP석을 선착순으로 1인 2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한편, BC카드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 전국 동시 시사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지난 7월 BC카드를 사용한 고객이면 누구나 시사회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오는 9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BC카드 페이스북 또는 문자메시지 발송을 통한 간편 응모 서비스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