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무료급식 봉사·후원금 3천만원 지원
벤츠 코리아, 무료급식 봉사·후원금 3천만원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송윤주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국내 다임러 계열사 및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 임직원 약 60명이 7월 한달 동안 전국 곳곳에서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총 6개 사회복지기관에 각각 500만원씩, 총 3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벤츠 코리아는 11일 부산밥퍼나눔공동체를 시작으로 서울 구로 지역 지구촌사랑나눔, 경기도 성남 안나의집까지 무료 급식 활동을 이어갔으며, 임직원들은 사회취약계층에게 1700여끼의 점심과 저녁을 제공했다. 또 전체 6개 기관에 전달된 후원금은 취약계층을 위한 여름나기 생수 지원, 가스 취사기 및 가스배관공사 등 무료 급식용 기자재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봉사 활동은 2014년 공식 출범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메르세데스-벤츠의 약속'의 세 가지 활동 중 하나인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의 일환이며, 임직원들이 제안한 아이디어와 그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이뤄졌다는 설명이다.

벤츠 코리아는 국내 다임러 계열사 및 딜러사들과 함께 이번 8월에도 소외계층을 위한 생필품 키트 전달, 주거환경 개선 활동, 쌀 기부, 헌혈 포함, 다양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