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일 개장 전 주요공시
7월 2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1일 장 마감 이후 2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삼성카드는 계열사 삼성생명이 자사주 7315주를 장내매도 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삼성생명의 삼성카드 지분 비율은 0.01% 줄은 34.41%가 됐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동아출판 주식 200만주를 261억2200만원에 취득해 자회사로 편입했다고 공시했다. 편입 후 지분율은 100%다.

한솔제지는 한솔홀딩스와 한솔로지스틱스 투자부문의 합병에 따라 최대주주가 기존 이인희 외 특수관계인 8인에서 한솔홀딩스 외 특수관계인 7인으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동성홀딩스는 동성하이켐을 흡수합병함에 따라 동성하이켐이 자회사에서 제외됐다고 공시했다.

OCI는 한국거래소의 미국 현지 종속회사 OCI Resources 지분 매각 추진설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미국 현지 종속회사 OCI Resources 지분매각을 검토 중이나 구체적으로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삼성증권은 삼성생명(특별계정)이 자사주 2만2542주를 장내매수 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삼성생명의 삼성증권 지분 비율은 0.03% 오른 11.14%가 됐다.

신성이엔지는 계열사 신성솔라에너지가 신한은행에 진 채무 228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보증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44.4% 규모다.

남성은 계열사 남성전자가 자사주 20만주를 장내매도 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남성전자의 남성 지분 비율은 0.55% 줄은 3.4%가 됐다.

BYC는 계열사 신한에디피스가 자사주 250주를 장내매수 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신한에디피스의 BYC 지분 비율은 0.03% 오른 1.2%가 됐다.

SKC는 계열사 미쓰이케미칼앤드에스케이씨폴리우레탄으로부터 2500억원 규모의 PO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8.92% 규모다.

삼성물산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이 엘리엇 매니지먼트(공시 상에 다르게 나와있어도 통상 매니지먼트라고 하니까)가 제기한 주주총회소집통지 및 결의금지 등의 소송에에 대해 각하 및 기각 판결을 내렸다고 공시했다.

◆ 코스닥시장

이-글 벳은 경영 효율성 제고와 영업활동 강화를 위해 각자대표로 강태성 사장을 추가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이-글 벳은 강승조 단일대표 체제에서 강승조, 강태성 각자대표 체제로 변경됐다.

대명엔터프라이즈는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해 상호를 대명코퍼레이션으로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KTH는 ICT 사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495억200만원 규모의 KT캐피탈 주식 453만7677주를 미국 JCF III K Holdings LLC에 양도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이번 지분 매각으로 추진 중인 신규 사업 K쇼핑에 필요한 투자 유동성을 추가로 확보했다"고 밝혔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행남자기에 광주일보 인수 추진 보도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정오까지다.

한국거래소는 오리엔탈정공, 오리엔트정공, 오성엘에스에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케이디건설은 운영자금 마련을 위해 단기차입금을 13억원 증가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 대비 9.36% 규모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