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양념 필요없는 '분말짬뽕' 2종 출시
청정원, 양념 필요없는 '분말짬뽕'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대상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대상 청정원이 분말 타입의 짬뽕양념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얼큰하고 매콤한 국물 맛의 '직화짬뽕'과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 맛의 '나가사키식짬뽕'으로 내놨다.

청정원 분말짬뽕 2종은 각각 분말양념과 액상소스로 구성돼있다. 각종 야채와 해산물 등 준비된 재료에 분말양념과 액상소스를 넣고 끓이면 별도의 양념을 준비할 필요가 없다.

먼저 직화짬뽕은 로스팅 치킨육수에 매콤한 고추가루와 진한 고추씨 기름 양념으로 얼큰하고 깊은 직화짬뽕맛을 구현해냈다. 여기에 짬뽕의 기본 재료인 새우, 오징어, 굴, 홍합 등 7가지 해물을 함께 넣어 진한 해물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나가사키식짬뽕은 돼지를 푹 고와 만든 돈골육수를 베이스로 마늘을 볶아 만든 마늘기름과 7가지 해물을 넣어 칼칼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

직접 양념 재료를 준비해 조리를 할 경우 각각 11가지, 9가지의 재료가 필요하고 조리과정도 12단계, 9단계가 걸리는 데 반해 청정원 분말짬뽕을 이용하면 조리과정과 시간이 대폭 단축된다.

청정원 분말짬뽕 제품을 담당하는 김국환 대리는 "얼큰하고 시원한 짬뽕은 우리 입맛에 잘 맞아 선호도가 높은 외식 메뉴이지만, 직접 맛을 내기가 어렵고 더불어 외식 짬뽕의 재료 질이나 조리과정의 위생에 대한 염려를 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것도 사실"이라며 "청정원 분말짬뽕을 활용하면 이러한 걱정 없이 직접 골라 믿을 수 있는 싱싱한 제철 해산물을 사용해 가정에서도 손쉽게 전문점 못지 않은 짬뽕을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대상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분말짬뽕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향후 매출 목표도 현재 분말짜장의 시장규모인 100억원 선으로 잡고 있다.

청정원 분말짬뽕 2종 가격은 각 96g(3인분) 기준 3500원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