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중견기업 ERP 시장 공략
한국HP, 중견기업 ERP 시장 공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 ERP파트너 사들과 업무 협력 확대

한국HP는 SAP 올인원 주요 파트너사들과 ERP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향후 국내 중견 기업 대상의 ERP 비즈니스를 추진하는 데 있어 상호 협력 강화를 약속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한국HP는 중견기업 ERP 시장 공략을 위하여 자사의 파트너쉽 강화 프로그램인 '얼라이언스 원(Alliance One)'을 통해, SAP의 중견기업 ERP 컨설팅 서비스 파트너인 'SAP 올인원(All-in-One)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다방면의 공동 비즈니스를 창출에 나선다.
 
주요 'SAP 올인원 파트너'는 브릿지솔루션그룹(BSG)㈜ 과 ㈜비즈테크앤엑티모(BnE), ㈜트러스트 등으로, SAP와 중견기업 대상의 ERP 컨설팅 파트너십을 맺고 IT컨설팅 서비스와 IT시스템 운영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력을 바탕으로 한국HP는 SAP코리아와의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국내 중견기업 대상의 ERP 시장에 대한 정보와 기술을 공유, 상호 협력하고, 이후 공동 마케팅과 홍보를 통해 그 목표를 실현해 갈 예정이다.
 
 또한 정기적인 사업 리뷰 미팅을 갖고, ERP 시장 및 기술 관련 정보를 교환하게 되며, 공동 세일즈 프로모션을 통해 HP의 서버와 SAP코리아의 ERP 솔루션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공동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참여 파트너사들과의 상호 협의 하에 국내 ERP 시장의 활성화와 마케팅 활동을 위한 정기적인 세미나도 개최하여, 이번 협력을 통한 양 사의 협력 시너지를 최대화 할 예정이다. 특히 양사는 앞으로 컨소시엄 형태의 공동 추진 프로젝트 진행 시 양사가 보유한 HW와 SW를 우선적으로 검토하기로 했다.
 
남지연기자 lamanua@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